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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verything for Coffee Solution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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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테오라 제품의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안내해드립니다.

워런티 정보
  • 메테오라는 메테오라 정식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 한하여 보증정보를 제공합니다.
  • 보증내용에 대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,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절차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보증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등록된 제품의 보증 범위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제품 보증 정보
  • Coffee machine12개월 보증
  • Coffee grinder12개월 보증
  • Felicita12개월 보증
  • Promaker발송 이후 일주일 내
워런티 정책
  • 유무상 수리기준
    •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
    •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,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실 권장합니다.
  • 무상 수리
    •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    •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
  • 유상 수리
    •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    •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, 추가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이동을 하는 경우
    • 제품의 이동, 이전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
    •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
    •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    • 물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
    •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    •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물품인 경우
    •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•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 시
    •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    • 소모품의 범주 안에는 고무 재질로 된 가스켓 및 오링, 플라스틱과 테프론 종류의 씰링, 외관의 케이스(스파웃, 호퍼 및 트레이 포함)와 플라스틱 재질,
      그 외 사용 빈도에 따른 소모 (디스크, 스위치, 스파웃, 정전기방지핀 등) 을 포함합니다.
  • 서비스요금 산정기준
    • 서비스요금은 부품비, 출장비, 공임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당사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서비스요금은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부품비
    •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% 별도 가격입니다.
  • 출장비
    •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기본 44,000원을 청구합니다.
    • 단, 주말 방문 요구 시 출장비는 기본 66,000원을 청구합니다.
    • 거리에 따라 출장비 적용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출장수리 요구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• (권역센터 마다 출장 수리비 산정 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  • 공임비
    • 공임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가격입니다.
  • 보증기간 산정기준
    • 메테오라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과 내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.
  • 제품보증기간
    • 1. 제품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 하자에 대하여
     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.
    • 2.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 포함)에 의해서 산정합니다.
    • 3. 중고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4.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• 부품의 보증기간
    • 부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, 수리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
    • (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내규)